Pages

Tuesday, September 15, 2020

“유족들, 숨진 오인혜 몸에서 수상한 멍 자국 다수 발견” - 위키트리 WIKITREE

lahngapaya.blogspot.com
이하 뉴스1
 

극단적인 선택으로 숨진 배우 오인혜(36) 몸에서 유족들이 멍 자국을 다수 발견했다고 뉴데일리가 15일 보도했다. 다만 멍 자국이 이번 사건과 연관 있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오인혜 지인은 이날 뉴데일리에 "유족 측으로부터 (오)인혜 몸에서 멍 자국이 많이 발견됐다는 얘기를 전해 들었다. 피부가 좀 약한 편이라 멍이 잘 생기는 체질인지 모르지만 한두 개가 아니라 좀 많다는 점이 마음에 걸린다"라고 밝혔다. 

고인 몸에서 멍 자국이 다수 발견됐다는 증언에 대해 인천 연수경찰서 관계자는 뉴데일리에 "외부 침입 흔적이 없는 등 현재까지 수사한 바로는 타살 가능성이 거의 없는 것으로 나왔지만 정확한 사인 규명을 위해 부검이 필요하다는 점에는 유족분들도 동의한 상태"라고 밝혔다.

[단독] 오인혜, 타살 가능성 없다는데… 온몸에 수상한 '멍 자국' 지난 14일 사망한 배우 오인혜(36)의 몸에서 '멍 자국'이 다수 발견됐다는 관계자의 증언이 나왔다.오씨의 지인 A씨는 15일 뉴데일리와 통화에서 "유족 측으로부터 인혜 몸에서 멍 자국이 많이 발견됐다는 얘기를 전해들었다"고 말했다.A씨는 "
뉴데일리
뉴스1

인천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된 오인혜는 병원 치료를 받던 중 끝내 숨졌다. 15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오인혜는 전날(14일) 인천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도중 사망했다.

오인혜는 인천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상태로 발견돼 응급처치를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한때 호흡과 맥박은 돌아왔으나 의식은 회복하지 못했다. 

오인혜 빈소는 인하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16일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인혜가 '근황올림픽' 찍을 때 있었던 일, 제작진이 드디어 털어놨다” (전문) 근황올림픽 유튜브에 올라온 입장문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유족들, 숨진 오인혜 몸에서 수상한 멍 자국 다수 발견” - 위키트리 WIKITREE )
https://ift.tt/3kjPK3d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