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November 22, 2020

\'미우새\' 아시아의 별 보아, 결혼에 관심 \ - 더셀럽

lahngapaya.blogspot.com
[더셀럽 김희서 기자] '미우새' 최고의 디바 보아가 솔직 담백한 입담을 뽐낸다.

22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대한민국 ‘넘버원’ 아티스트 보아가 출연해 무대 위와는 다른 사랑스럽고 인간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원조 케이팝 스타’ 보아의 등장에 母벤져스는 “아시아의 별이 왔다” “어릴 때 모습 그대로다” 라며 뜨겁게 환호했다. 이에 보아는 가장 아끼고 좋아하는 자신의 곡을 무반주로 열창하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그런데 노래는 물론, 학창 시절 전교 1등을 한 적 있을 만큼 공부까지 잘한 보아의 인생 최고 ‘미운 짓’이 공개돼 녹화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10대 소녀에서 어느덧 30대가 된 보아는 결혼에 대한 폭풍 관심을 내비치며 다소 독특하면서도 납득이 가는 이상형을 고백해 어머니들을 솔깃하게 만들었다. 급기야, 이상형에 가장 근접한 ‘미우새’ 아들을 꼽은 보아를 향해 스튜디오에서는 “은근 과감해요” “사람 참 잘 본다” 라며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데뷔 후 가장 뿌듯했던 순간을 떠올리던 보아가 예상치 못한 눈물의 자료 화면에 진땀을 뻘뻘 흘렸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미우새\' 아시아의 별 보아, 결혼에 관심 \ - 더셀럽 )
https://ift.tt/3nSa2mh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